반등의 시작일까?
유엑스링크(UXLINK)가 하루만에 10% 이상 반등하며 다시 많은 투자자들을 기대하게 한다.
유엑스링크가 국내 대표 거래소들에 상장한 이후 긍정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유엑스링크 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플랫폼으로, 주로 금융 및 거래 관련 서비스에 사용된다.
또 해당 코인은 스마트 계약,탈중앙화 금융(DeFi)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더 효율적인 거래 경험을 제공하는데에 목적이 있다.
우선적으로 추구하는 스마트 계약은 자동화된 거래 및 계약 이행을 가능케해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제공하며 높은 보안성으로 관심을 끌었다.
또한 중앙 기관없이 사용자간의 직접 거래를 제공하는 탈 중앙화 금융 기능으로 보안성에 더욱 힘을 가했다는 평이다.
유엑스링크는 9월말 반등을 시작하여 하루만에 최대 50% 이상도 올라 한때 800원 이상을 호가하기도 했으나 조정기간을 거치며 하락하다 다시 오늘 4일부터 반등을 시작했다.
상승의 이유가 네임 서비스 신규 상장으로 보고있는데 그렇다해도 이유없는 반등으로 볼 수 있다.
애초에 유엑스링크에 대한 투자자들의 기대감이 크게 반영된 것으로 보고 있다.
우선 현재 급격히 상승했으며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 여러 가상화폐 거래소에 상장함에 따라 기대감이 조성될 수 밖에 없었고, 알트 코인들이 조금씩 힘을 내며 강세를 보이자 이 알트 코인 상승의 선두주자를 유엑스링크로 점친 투자자들도 꽤 있기에 마냥 좋은 신호로만 보기는 힘들다.
유엑스링크 토큰 에어드랍?
유엑스링크는 X(전 트위터)를 통해 2025년 1월 18일에 에어드랍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또 그전에는 추가적인 토큰 유통이 없을것이라 밝혀 1월전까지는 상승장을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지금까지 그래왔듯 토큰의 발행과 배포에 관련한 입장은 언제든 유동적으로 바뀔 수 있으며 단기간 큰 폭으로 오른만큼 투자자들이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이를 예상하기라도 하듯 유엑스링크는 혹여 이전 추가적인 토큰 유통이 발생 한다면 커뮤니티 투표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할 것이라며 보험성 발언을 덧 붙였다.
앞으로의 유엑스링크가 나아갈 길이 긍정적일지 부정적일지 아무도 알 수 없지만, 늘 그래왔듯 기대감과 차트는 항상 비례하지 않고 많이 오를만큼 오른 현재 무리한 투자는 조심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