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가상화폐 뉴스유엑스링크(UXLINK) 다시 반등? 하루만에 '10% UP'

유엑스링크(UXLINK) 다시 반등? 하루만에 ‘10% UP’

이것이 반등의 시작인가?

UXLINK가 단 하루 만에 10% 이상 반등하면서 투자자 기대감이 다시 한번 높아졌습니다.

UXLink는 국내 주요 거래소에 상장된 이후 긍정적인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UXLink 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플랫폼으로, 주로 금융 및 거래 관련 서비스에 사용됩니다.

또한, 이 코인은 스마트 계약과 분산 금융(DeFi)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보다 효율적인 거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로 추진되고 있는 스마트 계약은 자동화된 거래 및 계약 실행을 가능하게 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중앙 기관 없이 사용자 간의 직접 거래를 제공하는 분산형 금융 기능으로 보안이 더욱 강화되었다고 합니다.

UXLink는 9월말부터 반등세를 보이며 하루 만에 최대 50%까지 상승했고, 한때 800원을 돌파하기도 했지만, 이후 조정기를 거쳐 하락세를 보이며 오늘(4일) 다시 반등세를 보였습니다.

상승세의 이유는 이름 서비스의 새로운 상장으로 여겨지지만, 그렇더라도 이는 불합리한 반등으로 볼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이 UXLink에 기대하는 바는 처음부터 크게 반영되었다고 여겨진다.

우선,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여러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되면서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고, 기대감도 높았습니다. 알트코인들이 점차 강세를 보이며 상승세를 보임에 따라, UXLink가 이러한 알트코인 상승의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예측하는 투자자들이 상당수 존재하기 때문에, 이를 전적으로 좋은 신호로 보기는 어렵습니다.

UXLink 토큰 에어드랍?

UXLink는 X(구 Twitter)를 통해 2025년 1월 18일에 에어드랍을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그 전에는 추가 토큰 배포가 없을 것이라고 밝혀 많은 사람들이 1월까지 강세장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토큰 발행 및 배포에 대한 입장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으며, 단기간에 가격이 크게 상승했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신중해야 합니다.

마치 이를 예상한 듯 UXLink는 추가 토큰 배포가 발생할 경우 커뮤니티 투표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될 것이라는 안전 지침을 추가했습니다.

UXLink의 미래가 긍정적일지 부정적일지는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기대치와 차트는 비례하지 않으며, 가격이 상당히 상승했기 때문에 과도한 투자는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hwei yoon
hwei yoonhttps://web.cs.ucla.edu/~weiwang/
저는 중국 난징 대학에서 미디어 학과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미국지부 중국 언론사에서 재무부 출입기자로 7년간 활동하며 가상 화폐 관련 기사를 작성해왔습니다. 또한 스포츠 관련 매거진을 매년 발행하고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